• aaa   2018-0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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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종합상사 회원사 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신한종합상사 인터넷 역경매(이하 "신한종합상사"라 함)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 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신한종합상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 (정의)	
① "신한종합상사" 란 인테리어공사의 편리성 및 안전성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등"
이라 함)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경매장소를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신한종합상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신한종합상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사 및 의뢰고객을 말합니다.  

③ '회원사'라 함은 "신한종합상사"에 회사 및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신한종합상사"의 약관에 따라 정보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의뢰고객' 이라 함은 "신한종합상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신한종합상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신한종합상사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신한종합상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신한종합상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신한종합상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신한종합상사"가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그 개정 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도 개정한 
약관조항이 적용 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신한종합상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인테리어, 리모델링, 건축설계, 건축시공 등(이하 "인테리어등"이라 함)에 관한 역경매 또는 입찰에 대한 견적을 제공합니다.
2. 인테리어등 의뢰고객과 입찰에 참가한 회원간의 합리적인 거래를 중계합니다. 
3. 기타 "신한종합상사"가 정하는 업무

② "신한종합상사"는 업그레이드와 아이템 추가 등을 통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 및 재화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서비스 및 재화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신한종합상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신한종합상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신한종합상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신한종합상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신한종합상사"는 제 ①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신한종합상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신한종합상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신한종합상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신한종합상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적립금 등을 "신한종합상사"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 (회원사 가입)	
① 이용자는 "신한종합상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사 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사 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신한종합상사"는 ①항과 같이 회원사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신한종합상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사로 등록하는 것이 "신한종합상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사 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신한종합상사"의 승낙이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이용자는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신한종합상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며, 미 변경으로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⑤ "신한종합상사"를 이용하는 인테리어 업체(프리랜서 포함)는 무료회원과 유료회원으로 구분됩니다.

⑥ 회원은 가입기간동안 "신한종합상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⑦ 무료회원은 "신한종합상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위해 등록된 상태로 로그인과 경매(견적)건 열람만을 할 수 있는 회원입니다.

⑧ 유료회원은 "신한종합상사"에서 정한 정보/서비스 이용료를 지불하면 회원가입 후 최대 24시간 안에 사용토록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⑨ 회원의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은 "신한종합상사"에서 정한 정보/서비스 이용료 기준에 따르며 이용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회원(건축시공/리모델링/인테리어/건축설계/설비,전기 업체) 
- 회원권 : Premium1 80만원, Gold1 50만원 , Silver1 30만원
- 사이버머니 추가 구매비용 : 1개당 1천원 (10만원이상 구매가능)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신한종합상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신한종합상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신한종합상사"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신한종합상사"를 이용하여 제공받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신한종합상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신한종합상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부정입찰이 발견된 경우
5. "신한종합상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신한종합상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신한종합상사"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은 의뢰고객과의 분쟁이 발생하여 법적인 절차가 진행될 경우 명백한 판결이 나오기 전까지 분쟁기간 중에는 "신한종합상사"에서 일정기간 동안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 시킬 수 있습니다.

⑤ "신한종합상사"가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신한종합상사"가 회원사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사가 "신한종합상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신한종합상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사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신한종합상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사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 (견적의뢰 신청 및 입찰 참가) 
"신한종합상사" 이용자는 "신한종합상사"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견적의뢰(의뢰고객) 및 입찰 참가(회원사)를 신청합니다.
① 의뢰고객
1. 견적의뢰 선택
2. 기본정보 및 선택 목록 정보 입력
3. '내견적진행보기'에서 견적의뢰에 참여한 업체 중 가장 적합한 회원사를 선택

② 회원사
1. 의뢰고객의 입찰 참가 선택
2. 차감공구함 수량확인 및 차감
3. 낙찰을 희망하는 회원사는 고객을 방문하거나 유선상으로 상세견적을 낼 수 있습니다.
4. 입찰가, 소견 입력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신한종합상사"는 제9조와 같은 견적의뢰(의뢰고객) 및 입찰참가(회원사)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견적의뢰 및 입찰참가에 승낙하는 것이 "신한종합상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신한종합상사"의 계약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회원사와 의뢰고객)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신한종합상사"에서 견적 및 입찰의뢰를 게시한 의뢰인이 회원사 중 가격이나 디자인 등이 충족 되었을 때, 낙찰을 할 수 있으며, 이는 전적으로 
"신한종합상사"에 게시한 의뢰인과 회원사간의 단독계약에 의해서 성립 됩니다.

제11조 (이용료 지급방법)  
"신한종합상사"에서 신청한 서비스에 대한 정보이용료 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이용료는 이용권 구매신청 후 24시간 내에 입금이 완료 되어야 합니다.
2. 이용료의 지급 방법은 아래 방법으로 "신한종합상사"에 지불해야 합니다.
①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신용카드결제

② 무통장입금

제12조 (수신확인통지·견적의뢰 및 참가 변경 및 취소)
① "신한종합상사"는 의뢰고객이 낙찰업체를 선택한 경우 회원사의 낙찰인정표시를 받으면 이용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 의뢰고객의 견적의뢰표시 및 회원사의 견적참가표시에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즉시 견적의뢰 또는 견적참가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신한종합상사"는 낙찰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제13조 (정보 및 재화등의 공급)	
① "신한종합상사"는 의뢰고객의 견적(경매)의뢰 정보를 즉각 게시할 수 있도록 하며, 회원사는 항시 정보를 확인하여 입찰에 응해야 합니다.

② "신한종합상사"는 역경매 외에 재화 또는 용역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신한종합상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신한종합상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제14조 (책임)	
회원사는 "신한종합상사"와의 계약에 있어서 입찰이후 계약 성사여부에 대해서는 이용자들이 직접 진행하는 것이므로 계약성사가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신한종합상사"에서는 그에 따른 책임을 지지 않으며, 환불을 요구하거나 추가 입찰을 할 수가 없습니다.

제15조 (계약 불이행 등)	
① 이용자는 계약이 성립되기 전에 정당한 이유로 인해 계약을 파기할 수 있으나 적합한 이유없이 같은 행위가 2회 이상 되면 "신한종합상사"의 대외적인 
신뢰에 손상을 주는 행위로 간주하여 "신한종합상사"의 이용자격은 영구히 상실되며, 가입비의 환불은 이루어 지지 않고 때에 따라서는 해당 회원사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들간에 계약이 성립된 후 계약을 불이행할 경우 "신한종합상사"에서는 제16조의 규정을 따릅니다 

제16조 (계약의 책임)	
인테리어등의 계약 책임은 "신한종합상사"에서 견적의뢰(경매)를 게시한 의뢰고객과 공사를 진행한 회원사간의 계약이므로 "신한종합상사"에서는 이에 
대한 민, 형사상의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인테리어 공사 전, 후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 (개인정보보호)
① "신한종합상사"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견적신청(의뢰고객) 및 견적참가(회원사)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의뢰고객
  1. 성명 
  2. 이동전화번호 
  3. 전화번호
  4. 전자우편주소
 * 회원사 
  1. 업체명
  2. 주요업종
  3. 사업자 및 법인 등록번호
     3-1.법인업체 : 사업자등록증
     3-2.개인 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주민등록등본
     3-3.프리랜서 : 주민등록증, 주민등록등본, 최근 공사계약서(본인 명의)
  4. 대표자 성명
  5. 대표자 주민등록번호
  6. 주소
  7. 전화번호(이동전화번호 포함)
  8. 희망ID
  9. 비밀번호
  10. 전자우편주소

② "신한종합상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신한종합상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견적진행 및 업체선택시 의뢰고객이나 견적참가업체에게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업체명, 주요업무 등..)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신한종합상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신한종합상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신한종합상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신한종합상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신한종합상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신한종합상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18조 ("신한종합상사"의 의무)
① "신한종합상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신한종합상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신한종합상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신한종합상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⑤ "신한종합상사"는 회원을 위해 업무상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합니다.

제19조 (회원사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사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사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사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신한종합상사"에 통보하고 "신한종합상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 (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신한종합상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신한종합상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신한종합상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신한종합상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 ( 연결"웹사이트"와 피연결 "웹사이트" 간의 관계)	
① 상위 "웹사이트"와 하위 "웹사이트"가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웹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 "웹사이트"는 피연결 "웹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는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신한종합상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신한종합상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신한종합상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신한종합상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신한종합상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신한종합상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 (분쟁해결)
① "신한종합상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에 대하여서는 성심 성의껏 처리합니다.

② "신한종합상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신한종합상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신한종합상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신한종합상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4년 12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약관에 동의합니다.    약관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신한종합상사 개인정보 처리방침

 신한종합상사(이하 ‘회사’라 한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공개합니다.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인테리어 견적신청 및 관리 
     견적신청의사 확인, 견적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고충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견적 서비스 제공 : 견적신청 및 공급기록 : 5년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시까지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3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견적 등의 공급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5년 

 제3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공사포유 정식 회원사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인테리어 견적 상담 및 방문 목적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 제공받는 자의 보유/이용기간 : 5년, 계약 유지기간 또는 유지보수 기간

 제4조(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 

 제5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인테리어 견적 신청 및 관리 
    /필수항목 : 성명,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2.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제6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7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8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조주형 
       직책 : 부장 
       연락처 : 010-9390-7072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총괄
       담당자 : 조주형
       연락처 : 010-9390-7072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9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총괄
       담당자 : 조주형 
       연락처 : 010-9390-7072

 제10조(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1566-0112 (www.netan.go.kr) 

 제11조(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4. 2. 1부터 적용됩니다.

약관에 동의합니다.    약관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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